FAQ 자주 묻는 질문
고객센터 FAQ

고객센터

고객센터 080-080-2844 평일  :  09:0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halal
  •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을 먼저 하신 후 고객센터 - 마이페이지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나 회원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주소 및 연락처는 이벤트 등의 당첨 시 경품의 정확한 배송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입니다. 바뀌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아이디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회원님의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가입 시 등록한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을 하시고자 할 때에는 화면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또는 로그인 페이지 이동 후  회원가입) 를 눌러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셔서 정보 입력 후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만 14세 이상의 분들만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이름과 이메일이 일치하지 않거나 가입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고객님들 께서는 080-080-2844를 통해 문의 주시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탈퇴를 원하실 때에는 로그인 후 화면 상단 고객센터 메뉴를 눌러 회원정보페이지로 이동 후 왼쪽의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탈퇴 처리가 됩니다. 회원 탈퇴를 하시면 개인정보 보호 정책에 의하여 고객님 관련 정보는 전부 삭제되오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ID와 비밀번호를 분실했을땐 어떻게 하나요?

    먼저 상단의 로그인을 클릭하신 후, ID와 비밀번호 분실에 관한 항목을 클릭하시면 쉽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님의 성함과 이메일, 간단한 프로필을 적어 주시면, 회원가입시에 입력하셨던 이메일 계정으로 회원님의 ID와 비밀번호를 전송해 드립니다. 보다 안전한 개인정보 관리를 위하여 이메일 계정으로 ID와비밀번호를 전송받으신 후에는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에 비밀번호의 변경을 권장합니다. 

  • 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포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포셀에서 마련한 이벤트나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최근 본 상품

0/2
halal
  •